• 최근 본 상품
  • 없음

회원가입조건

HOME>고객센터>회원가입조건

  • 회원제 폐쇄몰, 복지몰, 오프라인 매장

    복지몰, 폐쇄몰, 독립몰, 네트웍

    대기업 직원 복지몰, 포인트몰 등 많은 복지몰에 입점되어 영업활동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영업 성공 비결은 남들보다 신상품을 최대한 먼저 입점 시키는 것입니다.
    경쟁업체와 중복되지 않는 신상품으로 입점을 하신다면 분명 매출에 도움이 되실 겁니다.

    특판

    기업체, 관공서 특판을 진행하시는 대표님들께서는 대량 납품 시 사전 조율이 가능합니다.
    일단 가격대별 제안 상품을 선정하셔서 문의하시면 수량에 따라 제조사와 조율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공급단가, 납품 일자를 최대한 조율해서 공급할 수 있도 해드리고 있습니다.

    오프라인, 리퍼브, 대형잡화매장

    요즘 들어 다이소처럼 아울렛 매장을 오픈하는 경우가 많으며 지방 쪽에서는 마트에서도 모든 생활에 필요한 상품을 판매하는 매장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샘플로 진열하고 주문 후 배송하는 점포도 늘어나고 있습니다.
    품목을 늘리면서 가격 경쟁력까지 갖출 수 있어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 가격 노출 판매 절대 불가 (오픈마켓X) 공동구매는 복지몰에서 가장 중요한 비중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회원사 대표님들 중 각자 분야에서 최고의 공동구매 라인을 갖춘 실력자들이 많으셔서 항상 감사드립니다.

    카카오스토리 공동구매

    카카오스토리는 밴더사별로 상품 중복을 피하고 있습니다.
    같은 상품에 대하여 제안 가를 다르게 제안할 경우 업체들 서로 피해를 볼 수 있습니다.
    카카오스토리는 단독으로 제안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네이버 카페 공동구매

    행사 진행 상품은 중복이 될 수도 있습니다. 타 카페에서 판매가 잘 되는 상품을 시너지 효과로 더 판매가 잘 되기 때문입니다.
    이럴 경우 꼭 지켜주셔야 할 부분이 공동구매가를 동일하게 해주셔야 합니다.
    공동구매가를 낮춰서 판매하는 경우 먼저 행사를 진행한 카페에서는 단가 인사, 환불을 해줘야 하는 사태가 벌어지기도 합니다.
    서로 피해자가 없도록 저희 회원사 대표님들 만이라도 지켜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공동구매

    최근 들어 더욱 뜨고 있는 SNS입니다. 하지만 밴드나 카스처럼 공동구매가 활발하지는 못합니다. 판매 시스템이 갖춰지지 않아서 그런 것 같습니다.
    반면 페이스북을 통해 다수의 회원을 유치하고 운영하고 있는 모바일 앱이나 회원 전용몰로 회원가입을 유도해 그 몰을 활용해서 장기적인 회원제 운영으로 사업화하는 업체가 늘고 있습니다.

    각종 동호회 공동구매

    요즘 들어 동호회 폐쇄몰들을 구축하는 업체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동호회 특성을 파악해서 선호하는 상품이 연계 상품을 찾아 제안하면 효과적입니다.

    블로그 공동구매

    블로그는 키워드나 검색어 선정이 가장 중요합니다. 한 모델로 꾸준한 매출을 올릴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러나 블로그 공구 진행시 공동구매가를 노출시킨다면 제품 공급이 중단될 수도 있습니다. 이점 꼭 양해해 주셨으면 합니다.

    밴드 공동구매

    밴드는 카카오스토리 업체에서 밴드로 운영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시간이 흐를수록 활성화되고 있습니다.
    초대장이 있어야 가입이 가능한 밴드들은 공동구매 진행하기가 무척 좋습니다. 가격 노출에 대한 염려가 없기 때문입니다.
하나웰페어(본사) | 대표자 : 박형숙 |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신승용
고객센터 : ☎ 1522-7302 | 제휴/입점문의 : hanawel20@naver.com | 사업자등록번호 : 109-86-39086 사업자정보확인 | 통신판매업신고 : 제2013-서울강서-0104호
서울특별시 강서구 양천로 583 우림블루나인비즈니스센터 B동 1408호, 1409호
COPYRIGHT ©BABYNEW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