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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묻는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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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내가 지정한 배송 방법으로 상품을 받을 수 있나요?
  • 구매자가 직접 방법을 지정할 수 없으나 판매자와 협의할 경우 가능합니다.

    판매자가 설정한 배송 방법 이외의 다른 방법으로 상품 수령을 원할 경우 상품이 발송되기 전 [1:1 상담문의]나 [상품문의]를 통하여 배송 방법 변경을 신청하시면 됩니다.

    ※ 이미 상품이 출고된 상태에선 배송 방법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 주문 시 배송비는 어떻게 결제하나요?
  • 상품 등록 시 판매자가 설정한 배송비 결제방법으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

     

    구매자선택 : 선결제 혹은 착불을 상품 구매 시 구매자가 배송비 결제 방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선결제 : 상품 구매 시 배송비를 함께 결제합니다.

    착불 : 상품 수령 시 구매자가 배송비를 직접 결제합니다. 

  • 송장번호로 배송조회가 안되는 경우 어떻게 하나요?
  • 고객센터에게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판매자가 배송 전 송장번호를 먼저 입력해 놓는 경우가 있어 운송장 번호가 입력된 당일에는 배송조회가 안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익일 이후에도 송장 조회가 되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송장번호 조회 시 배송 완료로 뜨는데 상품을 받지 못한 경우 어떻게 하나요?
  • 택배사 또는 택배기사님께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송장 조회 시 배송 완료로 뜨나 실제로 상품을 수령하지 못한 경우 송장에 기재되어 있는 택배사 또는 택배기사님께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송장 조회 시 전혀 다른 지역으로 배송 완료 처리가 된 경우 고객센터에 연락하여 송장번호가 오기재 됐는지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상품 배송은 얼마나 걸리나요?
  • 상품마다 상품 배송기간은 다릅니다.

    배송기간은 상품마다 다르기 때문에 상품페이지 내 배송정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만약 배송정보의 평균 발송 일보다 현저하게 배송이 지연되거나 판매자와 연락 두절 시 "고객센터"로 연락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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