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 본 상품
  • 없음

자주묻는 질문

HOME>고객센터>자주묻는 질문

  • 회원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 누구나 별도의 가입비 없이 회원으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① 홈페이지 오른쪽 상단 [회원가입]을 클릭합니다.
    ② 회원가입 페이지에서 회원가입을 하실때는 휴대폰번호 인증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가입을 하시면 [일반회원]자격을 부여합니다.
    ③ 일반회원으로 가입된 회원은 본사 "고객센터"에서 고객님께 간단한 주의사항을 알려드린후 무료로 [정회원]자격을 부여해 드립니다.
    ④ VIP회원이 되시기를 원하시면 연회비를 납부하셔야 합니다.

  • 회원은 어떻게 구분 되나요?
  • 회원은 일반회원과 정회원, VIP회원으로 구분됩니다.

    ㆍ일반회원 : 회원가입후 승인대기 상태인 회원을 말하며 판매 및 구매는 불가합니다.
    ㆍ정회원 : 인터넷 최저가 쇼핑상품의 파격적인 "회원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ㆍVIP회원 : 모든 상품을 회원가로 구매하실수 있습니다. 다만 VIP회원이 되시려면 연회비를 납부하셔야 합니다.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는 어디서 하나요?
  • 로그인시 하단에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클릭 후 확인하며, 비밀번호찾기시엔 가입한 메일주소로 비밀번호가 발송됩니다.
  • 회원 아이디 명의를 다른 사람으로 변경 할 수 있나요?
  • 회원명의이전 기능을 통하여 명의 이전이 가능합니다.
    회원 명의 이전이란 사업자회원에 한하여 아이디의 개인명의를 다른 사람으로 변경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사업자회원 인증이 된 개인명의자가 부득이하게 관리를 하지 못하게 되었을 때 사업자회원으로 인증된 아이디의 모든 정보를 다른 명의로 이전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회원 유지 조건이 별도로 있나요?
  • 회원의 유지 조건은 별도로 없습니다.
    단, 비방 업체, 부정적인 관계, 업무를 방해하는 업체, 가격 미준수 등 협조를 하지 않는 업체, 본사 허가없이 회원을 다양한 이유로 회유하는 행동, 무례한 언행을 하는 경우, 직거래 유도를 하는 업체 등 상호간 모두에게 유리한 관계가 아니라고 판단되는 경우에는 회원 인증을 취소 또는 자격을 박탈하는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 사업자등록번호 변경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사업자등록 번호는 가입 후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폐업을 하셨다면 신규가입 해주셔야 합니다.
    남아있는 적립금은 환불 후 신규 아이디에 적립금 충전하여 사용하셔야 합니다.

  •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 회원탈퇴는 HOME 오른쪽 상단 [마이페이지] - [회원탈퇴] 페이지에서 자유롭게 하실수 있습니다.
    회원탈퇴를 하신경우에 회원님이 그동안 가지고 계신 적립금, 할인쿠폰등 모든자료가 자동삭제 됩니다.
    탈퇴후 3개월이 지나면 기존 아이디는 어떠한 사유로도 복구가 불가능하며 하용할 수 없습니다.
    탈퇴후 3개월 미만일 경우, 기존 아이디로만 복구가 가능하며, 신규 아이디로 가입은 불가능합니다.
    복구를 원할 경우 회사 "고객센터"로 전화주시고 Fax나 e-mali을 통해 신분증 사본과 아이디를 보내주셔야 합니다.
    무분별한 아이디 생성으로 인한 사고피해를 방지하고자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에 의거 거래기록과 그에 관련된 정보를 보존하고 있으며 시행령에 따르면 그 보존기간은 5년입니다.

  • 회원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 누구나 별도의 가입비 없이 회원으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① 홈페이지 오른쪽 상단 [회원가입]을 클릭합니다.
    ② 회원가입 페이지에서 회원가입을 하실때는 휴대폰번호 인증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가입을 하시면 [일반회원]자격을 부여합니다.
    ③ 일반회원으로 가입된 회원은 본사 "고객센터"에서 고객님께 간단한 주의사항을 알려드린후 무료로 [정회원]자격을 부여해 드립니다.
    ④ VIP회원이 되시기를 원하시면 연회비를 납부하셔야 합니다.

  • 회원은 어떻게 구분 되나요?
  • 회원은 일반회원과 정회원, VIP회원으로 구분됩니다.

    ㆍ일반회원 : 회원가입후 승인대기 상태인 회원을 말하며 판매 및 구매는 불가합니다.
    ㆍ정회원 : 인터넷 최저가 쇼핑상품의 파격적인 "회원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ㆍVIP회원 : 모든 상품을 회원가로 구매하실수 있습니다. 다만 VIP회원이 되시려면 연회비를 납부하셔야 합니다.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는 어디서 하나요?
  • 로그인시 하단에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클릭 후 확인하며, 비밀번호찾기시엔 가입한 메일주소로 비밀번호가 발송됩니다.
  • 회원 아이디 명의를 다른 사람으로 변경 할 수 있나요?
  • 회원명의이전 기능을 통하여 명의 이전이 가능합니다.
    회원 명의 이전이란 사업자회원에 한하여 아이디의 개인명의를 다른 사람으로 변경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사업자회원 인증이 된 개인명의자가 부득이하게 관리를 하지 못하게 되었을 때 사업자회원으로 인증된 아이디의 모든 정보를 다른 명의로 이전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회원 유지 조건이 별도로 있나요?
  • 회원의 유지 조건은 별도로 없습니다.
    단, 비방 업체, 부정적인 관계, 업무를 방해하는 업체, 가격 미준수 등 협조를 하지 않는 업체, 본사 허가없이 회원을 다양한 이유로 회유하는 행동, 무례한 언행을 하는 경우, 직거래 유도를 하는 업체 등 상호간 모두에게 유리한 관계가 아니라고 판단되는 경우에는 회원 인증을 취소 또는 자격을 박탈하는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 사업자등록번호 변경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사업자등록 번호는 가입 후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폐업을 하셨다면 신규가입 해주셔야 합니다.
    남아있는 적립금은 환불 후 신규 아이디에 적립금 충전하여 사용하셔야 합니다.

  •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 회원탈퇴는 HOME 오른쪽 상단 [마이페이지] - [회원탈퇴] 페이지에서 자유롭게 하실수 있습니다.
    회원탈퇴를 하신경우에 회원님이 그동안 가지고 계신 적립금, 할인쿠폰등 모든자료가 자동삭제 됩니다.
    탈퇴후 3개월이 지나면 기존 아이디는 어떠한 사유로도 복구가 불가능하며 하용할 수 없습니다.
    탈퇴후 3개월 미만일 경우, 기존 아이디로만 복구가 가능하며, 신규 아이디로 가입은 불가능합니다.
    복구를 원할 경우 회사 "고객센터"로 전화주시고 Fax나 e-mali을 통해 신분증 사본과 아이디를 보내주셔야 합니다.
    무분별한 아이디 생성으로 인한 사고피해를 방지하고자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에 의거 거래기록과 그에 관련된 정보를 보존하고 있으며 시행령에 따르면 그 보존기간은 5년입니다.

  • 회원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 누구나 별도의 가입비 없이 회원으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① 홈페이지 오른쪽 상단 [회원가입]을 클릭합니다.
    ② 회원가입 페이지에서 회원가입을 하실때는 휴대폰번호 인증절차가 필요합니다. 회원가입을 하시면 [일반회원]자격을 부여합니다.
    ③ 일반회원으로 가입된 회원은 본사 "고객센터"에서 고객님께 간단한 주의사항을 알려드린후 무료로 [정회원]자격을 부여해 드립니다.
    ④ VIP회원이 되시기를 원하시면 연회비를 납부하셔야 합니다.

  • 회원은 어떻게 구분 되나요?
  • 회원은 일반회원과 정회원, VIP회원으로 구분됩니다.

    ㆍ일반회원 : 회원가입후 승인대기 상태인 회원을 말하며 판매 및 구매는 불가합니다.
    ㆍ정회원 : 인터넷 최저가 쇼핑상품의 파격적인 "회원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ㆍVIP회원 : 모든 상품을 회원가로 구매하실수 있습니다. 다만 VIP회원이 되시려면 연회비를 납부하셔야 합니다.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는 어디서 하나요?
  • 로그인시 하단에 [아이디찾기 / 비밀번호찾기] 클릭 후 확인하며, 비밀번호찾기시엔 가입한 메일주소로 비밀번호가 발송됩니다.
  • 회원 아이디 명의를 다른 사람으로 변경 할 수 있나요?
  • 회원명의이전 기능을 통하여 명의 이전이 가능합니다.
    회원 명의 이전이란 사업자회원에 한하여 아이디의 개인명의를 다른 사람으로 변경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사업자회원 인증이 된 개인명의자가 부득이하게 관리를 하지 못하게 되었을 때 사업자회원으로 인증된 아이디의 모든 정보를 다른 명의로 이전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회원 유지 조건이 별도로 있나요?
  • 회원의 유지 조건은 별도로 없습니다.
    단, 비방 업체, 부정적인 관계, 업무를 방해하는 업체, 가격 미준수 등 협조를 하지 않는 업체, 본사 허가없이 회원을 다양한 이유로 회유하는 행동, 무례한 언행을 하는 경우, 직거래 유도를 하는 업체 등 상호간 모두에게 유리한 관계가 아니라고 판단되는 경우에는 회원 인증을 취소 또는 자격을 박탈하는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 사업자등록번호 변경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사업자등록 번호는 가입 후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폐업을 하셨다면 신규가입 해주셔야 합니다.
    남아있는 적립금은 환불 후 신규 아이디에 적립금 충전하여 사용하셔야 합니다.

  •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 회원탈퇴는 HOME 오른쪽 상단 [마이페이지] - [회원탈퇴] 페이지에서 자유롭게 하실수 있습니다.
    회원탈퇴를 하신경우에 회원님이 그동안 가지고 계신 적립금, 할인쿠폰등 모든자료가 자동삭제 됩니다.
    탈퇴후 3개월이 지나면 기존 아이디는 어떠한 사유로도 복구가 불가능하며 하용할 수 없습니다.
    탈퇴후 3개월 미만일 경우, 기존 아이디로만 복구가 가능하며, 신규 아이디로 가입은 불가능합니다.
    복구를 원할 경우 회사 "고객센터"로 전화주시고 Fax나 e-mali을 통해 신분증 사본과 아이디를 보내주셔야 합니다.
    무분별한 아이디 생성으로 인한 사고피해를 방지하고자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에 의거 거래기록과 그에 관련된 정보를 보존하고 있으며 시행령에 따르면 그 보존기간은 5년입니다.

(주)제이씨엘코리아 | 대표자 : 박형숙 |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박형숙
고객센터 : ☎ 070-5090-7400 | 제휴/입점문의 : hanawel20@naver.com | 사업자등록번호 : 109-86-39086 사업자정보확인 | 통신판매업신고 : 제2013-서울강서-0104호
서울특별시 강서구 양천로57길 26, 302 (가양동 비젼타워)
COPYRIGHT ©BABYNEW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