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 본 상품
  • 없음

자주묻는 질문

HOME>고객센터>자주묻는 질문

  • 환불이 너무 오래 걸리는데 어떻게 하나요?
  • 결제수단에 따라 환불 소요기간이 길어질 수 있습니다.

     

    1. 일반적인 카드 결제 건

         환불되기까지 영업일 기준 평균 5~10일이 소요됩니다.

         승인취소 평균 소요 기간이 지난 후에도 환불되지 않는다면 "고객센터"로 문의바랍니다.

     

    2. 무통장입금(가상계좌) 결제 건

         판매자의 수락 후 즉시 환불됩니다.

     

    3. 반품 절차가 정상적으로 진행되지 않은 경우

         환불 소요 기간이 길어질 수 있습니다.

     

    4. 반품 절차를 완료하였으나 환불이 안되는 경우

         반송장 확인 후"고객센터"로 문의바랍니다.

     

    위의 사항 이외의 다른 사유로 환불이 오래 걸리는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바랍니다.  

  • 상품반품 후 환불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 환불은 최대 10일 정도 소요됩니다.

     

    가상계좌(무통장입금)로 결제건 : 별도의 출금신청이 필요하며 반품완료 후 판매자의 요청 즉시 환불됩니다.

    신용카드 결제건 : 카드 승인 취소로 환불되며 주말 및 공휴일 제외 3~5일 정도 소요됩니다. 체크카드의 경우 7~10일 정도 소요됩니다.

     

    반품요청시에는 실제로 제품이 출고지로 "반품완료"되거나 상호 협의 후 환불이 가능합니다.

    반송장이 정확하지 않거나 반송된 제품의 도착이 확인 되지 않는 경우환불이 지연 될수 있습니다. 

  • 부분환불이 무엇인가요?
  • 누락 및 품절 등의 사유로 결제금액 중 일부금액을 환불하는 것입니다.

    구매자가 원할경우에 주문취소및 전액환불도 가능합니다.

     

    * 부분환불 사유 예시

        판매상품의 일부옵션(색상, 사이즈)이 품절인 경우

        일부상품이 누락되어서 환불이 필요한 경우

        배송수량이 달라 환불이 필요한 경우 

  • 여러 건의 주문시 일부 주문 건의 상품이 배송되지 않아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 이후 당사 고객1:1문의 또는 "고객센터"로 협의 내용을 알려주시면 안내 해드리겠습니다.
  • 환불이 너무 오래 걸리는데 어떻게 하나요?
  • 결제수단에 따라 환불 소요기간이 길어질 수 있습니다.

     

    1. 일반적인 카드 결제 건

         환불되기까지 영업일 기준 평균 5~10일이 소요됩니다.

         승인취소 평균 소요 기간이 지난 후에도 환불되지 않는다면 "고객센터"로 문의바랍니다.

     

    2. 무통장입금(가상계좌) 결제 건

         판매자의 수락 후 즉시 환불됩니다.

     

    3. 반품 절차가 정상적으로 진행되지 않은 경우

         환불 소요 기간이 길어질 수 있습니다.

     

    4. 반품 절차를 완료하였으나 환불이 안되는 경우

         반송장 확인 후"고객센터"로 문의바랍니다.

     

    위의 사항 이외의 다른 사유로 환불이 오래 걸리는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바랍니다.  

  • 상품반품 후 환불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 환불은 최대 10일 정도 소요됩니다.

     

    가상계좌(무통장입금)로 결제건 : 별도의 출금신청이 필요하며 반품완료 후 판매자의 요청 즉시 환불됩니다.

    신용카드 결제건 : 카드 승인 취소로 환불되며 주말 및 공휴일 제외 3~5일 정도 소요됩니다. 체크카드의 경우 7~10일 정도 소요됩니다.

     

    반품요청시에는 실제로 제품이 출고지로 "반품완료"되거나 상호 협의 후 환불이 가능합니다.

    반송장이 정확하지 않거나 반송된 제품의 도착이 확인 되지 않는 경우환불이 지연 될수 있습니다. 

  • 부분환불이 무엇인가요?
  • 누락 및 품절 등의 사유로 결제금액 중 일부금액을 환불하는 것입니다.

    구매자가 원할경우에 주문취소및 전액환불도 가능합니다.

     

    * 부분환불 사유 예시

        판매상품의 일부옵션(색상, 사이즈)이 품절인 경우

        일부상품이 누락되어서 환불이 필요한 경우

        배송수량이 달라 환불이 필요한 경우 

  • 여러 건의 주문시 일부 주문 건의 상품이 배송되지 않아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 이후 당사 고객1:1문의 또는 "고객센터"로 협의 내용을 알려주시면 안내 해드리겠습니다.
  • 환불이 너무 오래 걸리는데 어떻게 하나요?
  • 결제수단에 따라 환불 소요기간이 길어질 수 있습니다.

     

    1. 일반적인 카드 결제 건

         환불되기까지 영업일 기준 평균 5~10일이 소요됩니다.

         승인취소 평균 소요 기간이 지난 후에도 환불되지 않는다면 "고객센터"로 문의바랍니다.

     

    2. 무통장입금(가상계좌) 결제 건

         판매자의 수락 후 즉시 환불됩니다.

     

    3. 반품 절차가 정상적으로 진행되지 않은 경우

         환불 소요 기간이 길어질 수 있습니다.

     

    4. 반품 절차를 완료하였으나 환불이 안되는 경우

         반송장 확인 후"고객센터"로 문의바랍니다.

     

    위의 사항 이외의 다른 사유로 환불이 오래 걸리는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바랍니다.  

  • 상품반품 후 환불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 환불은 최대 10일 정도 소요됩니다.

     

    가상계좌(무통장입금)로 결제건 : 별도의 출금신청이 필요하며 반품완료 후 판매자의 요청 즉시 환불됩니다.

    신용카드 결제건 : 카드 승인 취소로 환불되며 주말 및 공휴일 제외 3~5일 정도 소요됩니다. 체크카드의 경우 7~10일 정도 소요됩니다.

     

    반품요청시에는 실제로 제품이 출고지로 "반품완료"되거나 상호 협의 후 환불이 가능합니다.

    반송장이 정확하지 않거나 반송된 제품의 도착이 확인 되지 않는 경우환불이 지연 될수 있습니다. 

  • 부분환불이 무엇인가요?
  • 누락 및 품절 등의 사유로 결제금액 중 일부금액을 환불하는 것입니다.

    구매자가 원할경우에 주문취소및 전액환불도 가능합니다.

     

    * 부분환불 사유 예시

        판매상품의 일부옵션(색상, 사이즈)이 품절인 경우

        일부상품이 누락되어서 환불이 필요한 경우

        배송수량이 달라 환불이 필요한 경우 

  • 여러 건의 주문시 일부 주문 건의 상품이 배송되지 않아 환불은 어떻게 하나요?
  • 이후 당사 고객1:1문의 또는 "고객센터"로 협의 내용을 알려주시면 안내 해드리겠습니다.
(주)제이씨엘코리아 | 대표자 : 박형숙 |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박형숙
고객센터 : ☎ 070-5090-7400 | 제휴/입점문의 : hanawel20@naver.com | 사업자등록번호 : 109-86-39086 사업자정보확인 | 통신판매업신고 : 제2013-서울강서-0104호
서울특별시 강서구 양천로57길 26, 302 (가양동 비젼타워)
COPYRIGHT ©BABYNEWS. ALL RIGHTS RESERVED.